고객지원  서비스규정

서비스규정

A/S 보증제품 및 지역

- 보증제품 : (주)행남통상에서 수입 판매된 상품에 한합니다.

- 보증지역 : 대한민국

- 제품구분 : (주)행남통상에서 발행한 정품스티커 (전자사전 모델제외)

- 해외지역 : 국내용 구입 후 해외로 이동 후 발생한 A/S요청시, 국내 반입 후 A/S의뢰하시기 바랍니다


※ 부득이하게 해외에서 A/S를 보내주시는 경우

- ADDRESS -

HAENGNAM TRADING CO.,INC

Seocho-gu, Gangnam-Daero47-gil,55 Haengnam Bldg. 3F

Seoul, Republic of Korea 06728

TEL : +82-2-2189-1900 / FAX : +82-2189-1991 / E-MAIL : skkang@hntcorp.co.kr


- 제품 발송전 국내연락가능한 주소 및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반드시 첨부하여 발송하십시오

- 우체국 소포 또는 EMS이용을 가급적 부탁드리며 운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제품보증기간

(주)행남통상에서 수입 판매된 제품에 한하며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제품보증기간이란?

제조회사 또는 판매자가 고객께 품질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자연발생한 품질,성능,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리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보증기간 : 제품 구매하신 일자로 부터 1년 (구매영수증 첨부)

- 보증기간예외 : (주)행남통상에서 수입 판매하지 않은 제품, 중고품을 구매하신 경우, 소모성 부품

- 제품 보증기간 산정기준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영수증으로 합니다.


단, 행남통상에서 구매하신 제품중 구매영수증이 없는경우 당사 물류 출하일 기준 3개월을 감안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