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서비스규정

제품 보증 정책

◆ 품질 보증 기간 산정

당사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소비자가 물품등을 구입하거나 제공받은 날부터 기산합니다.

구매일과 수령일이 다른 경우에는 구매일을 기준으로 하고, 교환 받은 물품등의 품질보증기간은 교환 받은 날부터

기산합니다.

만약, 제품 구매일 또는 영수증을 받지 아니하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밖의 사유로 일자 확인이 곤란한 경우에는

해당제품의 물류 출고일 기준으로 3개월 지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전시상품 및 중고품(전파상구입, 모조품 등)구입의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부품 보유기간

당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합니다.


◆ 무상 수리 및 교환 규정

(주)행남통상에서 국내에 공급한 정품보증 스티커가 있는 제품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구매 후 1년이내에 정상적인 환경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인 경우

무상 수리 기간임을 증명할 수 있는 구입 영수증 증빙이 없는 경우에는 유상 수리로 전환됩니다.

제품에 하자없이 정상 작동되는 제품 또는 포장이 훼손된 제품은 무상 수리 및 교환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제품에 하자없이 단순변심에 의한 제품은 무상 수리 및 교환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계산기 제품 교환 후 1년 이내에 자체적인 결함에 의한 불량 시 재교환을 진행해 드립니다.


◆ 보증기간 내 유상서비스 대상 제품

사용상 취급 부주의(침수,오염,파손,훼손,깨짐,스크레치 등)로 의한 제품손상 및 고장이 났을경우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천재지변(화재, 수해, 염해, 지진, 낙뢰 등)에 의한 제품 손상 및 고장이 났을 경우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주)행남통상 정식 서비스업체 이외에 곳에서 임의로 분해 및 조립한 제품은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전시제품 또는 단종모델로 판매가치가 없는 제품은 유상서비스로 진행됩니다.

유상서비스 비용은 당사에서 책정한 교품비용으로 청구합니다.


◆ 부품비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 수리비

제품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을 말하며 수리난이도 및 수리시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가격을 따릅니다.


◆ 서비스 사전안내

당사는 방문 및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택배로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리 후 동일 또는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재수리가 필요할 수도 있음을 사전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제품의 출시 및 단종여부에 따라, 모든 부품 및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일반적,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이외 물질적 보상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사전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